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둑은 역시 밥도둑! 남양주 게장 무한리필 도둑게장 #내돈내먹

    국내여행&맛집 2019. 12. 18. 05:22

    대중교통으로는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고 항상 자차로 이동.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음. 도둑은 역시 밥도둑이지! 밥 두그릇 순삭하는 남양주 게장 무한리필 도둑게장 이다. #내돈내먹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편함.

     

    남양주 게장 무한리필 도둑게장 메뉴판. 작년(2018년)겨울 메뉴판이라 지금은 변경됐을수도 있다. 한상차림은 1인에 15000원 인데 리필안됨. 무한리필은 2인코스는 66,000원 3인은 96,000원 4인은 126,000원 이고 초등학생은 18,000원 이다.  

    포장은 간장게장은 30,000원. 양념게장은 35,000원 인데. 간장게장 암게는 35,000원 이라고 한다. 그것도 써놨으면 좋았을텐데 나중에 다 먹고 포장 하나 달라 그랬더니 그때 얘기해주심.ㅜㅜ 왠지 그래도 암게가 맛있을거 같아서 암게로 샀다.

     

    양념게장

    우리는 3명이서 가서 무한리필 3인코스로 주문했다. 나는 양념게장파고 와이프는 간장게장을 더 좋아한다.

     

    간장게장

    나는 간장게장은 안먹는데 와이프 말로는 많이 짜지 않고 맛있다고 한다. 양념게장도 양념이 많이 강하지 않고 괜찮았다.

     

    약간 늦은 저녁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게장은 다 먹고 리필해달라고 말씀드리면 직원분이 더 가져다 주신다.

     

    남양주 게장 무한리필 도둑게장. 이날은 게가 아주 살이 실하고 상태가 좋았다.

     

    와이프 말로는 게장은 역시 간장게장 이라며ㅋㅋ.

     

    하지만 나는 양념게장이 좋다.ㅎㅎ

     

    밥은 솥밥이 나오는데. 이걸로는 어림도 없음. 밥 추가해야된다.ㅋ 솥밥은 1인 2000원 이고 그냥 일반 공기밥은 1000원이니까 원하는대로 추가해서 먹으면된다. 우리는 그냥 일반 공기밥으로 추가했던거 같음. 다음에는 솥밥추가로 해봐야겠다.

     

    게장은 역시 게딱지에 비벼먹는 밥이라며. 밥 한숟가락 넣어서 쓱쓱 비벼 먹으면 완전 꿀맛.

     

    얘는 기본으로 나오는건데, 여기는 게가 많이 들어 있는건 아니고 작은거 한두마리 정도 들어 있었던거 같다. 그냥 국물내기용 정도로 생각하면 될거 같음.

    나중에 여기다 이렇게 라면사리 추가해서 마무리로 먹어주면 좋음.ㅎㅎ 근데 이날 와이프가 생각보다 많이 못먹었음. 배상태가 안좋다며ㅜㅜ. 담부턴 그럼 무한리필 말고 그냥 한상차림으로 먹어야되나 심각하게 고민좀 해봐야겠는걸. 

     

    다 먹고 간장게장 한통 포장해왔다. 은근 큰 게가 두세마리? 들어 있었던거 같음. 사실 정확히 기억이 안남^^;; 남양주가 집에서 가깝지는 않은데 게장 무한리필 아는곳이 여기 밖에 없어서 게장 먹고 싶으면 데그냥 여기로 간다. 담번에도 한국가면 가야지 생각하고 있음.

     

    직접 식당 가기 힘들땐 요즘 배송 시스템 잘 되어 있으니까 걍 쿠팡 같은데서 주문해서 먹어도 될거 같기도 하고. 찾아보다 보니까 후기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많이 부담스럽지 않네. 나중에 이런데서도 한번 시켜 먹어봐야겠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