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일여행전필독!독일 쇼핑리스트!

    해외여행&맛집/유럽 2019. 1. 20. 03:12

     

    오늘은 독일여행전필독 해야될 독일 쇼핑리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쇼핑쪽은 크게 관심이 없긴 한데요.

     

    와이프가 관심 있는 것 들이 좀 있어서 독일로 출장 갈때 마다 독일 국민 드럭스토어 dm에 들리곤 합니다.ㅎㅎ

     

    아마 독일 여행가시면 dm을 여기저기서 많이 보실수 있을거에요.

     

    저는 dm이랑 Müller(뮐러) 주로 갑니다.

     

    뮐러도 dm이랑 비슷한 드럭스토어 같은 곳 인데요.

     

    뮐러는 디엠 보다 좀 더 다양한 종류의 카테고리가 있어요.

     

     

    Klook.com

     

     

     

    카밀 핸드크림

     

    지겨우실수도 있지만 그래도ㅋㅋ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카밀핸드크림은 독일 쇼핑의 기본 이니까요.

     

    와이프 말에 의하면 보습력, 흡수력등이 가격대비 좋다고 하더라고요.

     

    드럭스토어 마다 조금씩 다를수는 있는데 개당 1유로 정도 하는거 같아요.

     

    요즘은 패키지도 조금 바뀌고 더 다양한 종류들이 나왔더라고요.

     

    지난번에 한국 갔을때 보니까 한국 드럭스토어에서는 세일해서 4~5천원씩 하더라고요.

     

    독일에서 사는게 이득!

     

     

     

     

     

    아조나(아요나)치약

     

    이것도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실거 같은데요.

     

    아조나 치약 입니다.

     

    치약 치고는 굉장히 작은 사이즈 인데요.

     

    일반 치약보다 사용하는 양이 작아서 은근 오래 이용 할수 있어요.

     

    얘는 향 때문에 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제품인거 같긴 하더라고요.

     

    저랑 와이프는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충치, 치은염, 구취등의 원인인 해로운 박테리아를 중화시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원인을 제거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 번역기 돌려보니까 하루에 두번이상 사용하고 3분동안 닦아야 최대의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전동칫솔로 사용하면 더 효과가 좋다고 되어 있네요.

     

    저는 이걸로 양치하면 개운하더라고요.

     

     

     

     

     

    디아더마 당근오일

     

    여자분들이 많이 사가시는거 같더라고요.

     

    풍부한 비타민a가 피부를 생기있게 해주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와이프랑 같이 독일 갔을때 와이프가 사던데.

     

    물어보니까 이건 별로 였대요.ㅎㅎ

     

    옆에서 사용하는거 보니까 이게 색깔이 당근색이라 그런지 얼굴에 바르면 일시적으로 얼굴색이 당근색이 되더라고요.ㅎㅎ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본인 얼굴색으로 돌아오긴 하는데.

     

    화장품은 역시 본인 피부에 맞는게 있는거 같습니다.

     

     

     

     

     

    세바메드 크림

     

    독일여행전필독! 독일 쇼핑리스트! 같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자, 계속해서 알아볼 제품은 세바메드크림 입니다.

     

    이것도 좋다고 하시는분들 많으시던데 와이프는 이것도 별로 였대요.ㅜㅜ

     

    그래서 그런지 얼굴에는 안바르고 목에만 바르고 있더라고요.ㅋㅋ

     

    와이프 피부가 워낙 민감한 피부라 피부에 잘 맞는게 없는거 같긴 합니다.ㅋㅋ

     

    건강한 피부를 위한 Ph5.5의 약산성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가격도 별로 비싸지 않았던거 같아요.

     

    저렴한 크림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트라이 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게볼 발 크림

     

    게볼 비타민 크림도 유명하죠.

     

    저는 얼굴에 바르는 비타민 크림은 안사봤고.

     

    이렇게 게볼 발 크림만 사봤습니다.

     

    게볼 발 크림은 140년 전통의 유럽 풋케어 1위라고 합니다.

     

    유럽쪽은 워낙 역사가 깊어서 뭐 쪼끔만 유명하다 싶으면 기본 100년 이상 전통은 그냥 기본으로 깔고 들어가는거 같더라고요.ㅎㅎ

     

    이 발크림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거 같던데요.

     

    제가 구입한건 은은한 풀냄새가 나는 발삼 향으로 건조하고 거친발, 피곤한발, 발냄새 예방등에 좋다고 되어 있는 제품 입니다.

     

    발에 발라보니까 부드럽게 발리고 빨리 흡수되는거 같습니다.

     

     

     

     

     

    닥터 자코비(야코비)크림

     

    관절, 근육통에 좋다는 일명 독일 말크림인 닥터 자코비 크림 입니다.

     

    맨소래담 같은 그런 종류의 크림 같아요.

     

    용기랑 내용물이 여러 종류가 있는거 같던데 저는 요렇게 짜서쓰는 용기에 들어 있는 젤타입으로 구입 했습니다.

     

    관절이나 근육이 피곤하고 아플때, 뭉치거나 뻐근할때, 심한 운동후에 등등 뭐 그럴때 발라주면 좋은 그런 제품 인거 같더라고요.

     

    종아리 아플때 몇번 발라 봤는데 뭐 그렇게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젤타입이라 그런지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는 빨리 됩니다.

     

     

     

     

     

     

    밀카초콜렛

     

    자, 독일여행전필독! 독일 쇼핑리스트!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어지는 마지막 제품은 독일 국민 초콜렛인 밀카초콜렛 입니다.

     

    지난번에 한국 갔을때 보니까 이제 한국에서도 판매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독일 현지 보다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이제 한국에서도 밀카를 쉽게 만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맛들이 있는데.

     

     

     

    저는 가장 기본맛인 밀크초콜렛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알프스 우유로 만들어서 그런지 부드럽고 맛이 풍부 합니다.

     

    맛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고, 초콜렛 뿐만 아니라 쿠기종류들도 많으니 한번쯤 트라이 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쿠키 종류 몇가지 먹어 봤는데.

     

    다 맛있지는 않더라고요.ㅜㅜ ㅋㅋ

     

    제 입맛에 안맞는것도 있었습니다.

     

     

    자, 여기까지 독일여행전필독! 독일 쇼핑리스트! 같이 알아봤습니다.

     

    여행가서 또 요렇게 소소하게 질러주는게 여행의 재미중 하나 아니겠습니까?!ㅎㅎ

     

    즐거운 여행 되시고 알뜰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