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요미식회 서울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

    국내여행&맛집 2018. 11. 9. 11:07

    수요미식회 에서도 소개 되었던 서울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 입니다. 위치는 지하철로는 구반포역 3번 출구쪽으로 나오면 되고요. 또 바로 상가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버스로 이동하면 더욱 가깝게 갈수가 있습니다.

     

     

    입구는 큰 대로변에 있는건 아니고요, 골목으로 들어가서 상가 뒤쪽으로 가야되요. 2층 입니다. 제가 여기 바로 옆에 있는 고등학교 출신이거든요. 그때부터 다니기 시작했으니까 벌써 20년 전 ㅜㅜ ㅋㅋ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차가 항상 힘들어요. 왠만하면 대중교통으로 이동 하시길 추천 합니다.

     

     

    애플하우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무침군만두.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한결같은 맛 입니다. 4개 2500원. 여기는 사실 이거 먹으러 가는겁니다. 떡볶이는 거들뿐 ㅋㅋ

     

     

     

    순대 3000원.

     

    오뎅 1500원.

     

     

    수요미식회에도 소개 됐던 서울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는 즉석떡볶이랑 일반떡볶이랑 두가지 종류의 떡볶이가 있습니다. 즉석떡볶이 3500원. 일반떡볶이는 4000원 인데 일반떡볶이는 한번도 안먹어 본거 같아요.ㅎㅎ

    담에 꼭 먹어 봐야겠네요. 요거는 즉석떡볶이에 쫄면사리 추가 한거 같습니다. 쫄면사리는 2500원.

     

     

    제가 고등학교, 대학교 다닐때 한창 즉석떡볶이가 유행 했던거 같아요. 보글보글 끓어갑니다. 아, 요금은 선불 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종이로 되어 있어서 체크 할수 있는 주문서를 가져다 주시거든요. 거기다 체크해서 드리면 되요.

    가격도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 입니다.

     

     

    학교 졸업 하고 나서도 계속 이 동네 근처에 살아서 가끔씩 갔는데. 추억돋고 좋더라고요. 지금도 한국 갈때 마다 가끔 들리고 와이프가 포장해오라 그래서 지난번에는 무침만두랑 떡볶이 포장해서 미국집에 가져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