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주가 맛있는 한식주점 양재역술집 난지당

    국내여행&맛집 2019. 1. 13. 07:40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한식주점 난지당 입니다. 보통 안주가 맛없는 술집들도 종종 있는데. 여기는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저는 술쪽은 별로 즐기지를 않는지라 음식이 맛있으면 좋더라고요.ㅎㅎ

     

     

    한식주점인 양재역술집 난지당은 막걸리 같은 전통주를 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술을 좋아하는 친구들 말로는 여기 막걸리도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 곳 이라 친구들이 알아서 주문 했는데요. 애피타이저로(?) 주문한 육전ㅎㅎ

    양파와 청양고추를 곁들여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살짝 느끼할수도 있는 맛을 양파와 청양고추가 싹 잡아줍니다.

     

     

    매콤한 소스를 발라 숯불에 통째로 구워낸 오징어 요리인 고추장 통오징어 구이. 적당히 매콤하면서 양념이 전체적으로 잘 배어 있었습니다.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니까 매콤 고소 하면서 더 맛있었어요. 맛도 좋지만 플레이팅도 멋스럽게 잘 하는 집 인거같습니다.

     

     

    친구들이 맛있다고 극찬을 한 게살밥. 철판에 고소한 영덕게 내장과 대게 살이 올라간 밥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게살과 내장의 조화가 맛이 없을수가 없긴 하죠.ㅎㅎ 양이 은근 많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징어 통구이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음식이 맛이 대체적으로 괜찮아서 저처럼 술 안드시는 분들도 음식 즐기러 가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음식이 맛있는 한식주점 양재역술집 난지당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