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숨은 맛집 초장집

    국내여행&맛집 2018. 7. 16. 12:18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전주 숨은 맛집 초장집 입니다. 사실은 숨은 맛집 아니고 그냥 맛집일 수도 있어요. ㅎㅎ 저랑 친구들은 여기 다녀오고 나서 여기는 진정한 김밥맛집 이라고 합니다. ㅋㅋ

     

     

     

    전주 맛집 초장집의 메뉴판 입니다. 사장님 추천 메뉴에 돌문어랑 참소라가 있는데, 참소라 먹을라 그랬더니 참소라는 안된다 그러다고요. 그래서 돌문어 시켰습니다. 그리고 김밥 주문 했고요.

     

     

     

    돌문어는 삶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나중에 머리는 더 삶아야 된다며 잘라서 다시 가져 가십니다. 기본반찬들과 김밥도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탕 입니다. 정감 있어 보이는 양은냄비에 담아져 나와서 그런지 왠지 더 맛있을거 같은 기분 입니다.

     

     

     

    전주 숨은 맛집 초장집의 김밥 입니다. 여기는 김밥맛집 입니다. 당근이랑 햄밖에 안들었는데 이상하게 맛있습니다. 뭐지? 희안하게 맛있다. ㅋㅋ 한접시를 후딱 해치우고 친구들끼리 무언의 눈빛을 주고 받습니다. 김밥 하나 더? ㅋㅋ 사장님~ 김밥 하나 더주세요. ㅋㅋ

     

    문어 머리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우리의 버스 시간은 다가오고 ㅜㅜ 결국은 문어 머리는 못먹고 기증 하고 왔습니다. ㅋㅋ 서울로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도 계속 김밥 얘기만 함. ㅋㅋ

     

     

     

     

    물론 맛은 개인 입맛에 따라 다를수 있다는 점~!^^

     

    초장집 영업시간 매일 17:00-02:00 오후 5시에 문 열어요. 좀 늦게 여니까 시간 잘 맞춰서 가야 될거 같습니다.

     

    진짜 이날 아침 일찍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버스 타고 가서 저녁에 돌아올때 까지 하루종일 먹기만 한 날 입니다. 도대체 몇끼를 먹은건지 ㅋㅋ

     

    돌아오는 버스에서 화장실 가고 싶으면 어떻하나 다들 걱정 했는데 다행히 별일 없이 무사히 서울 도착 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전주 숨은 맛집 초장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다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