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숙박후기!

    국내여행&맛집 2020. 8. 2. 04:45

     

    더운 여름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제가 있는 이곳도 날이 너무 더워서 바람이 부는데 따뜻한 바람이 불더라고요. ㅜㅜ ㅋㅋ 다들 무더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입니다. 한국방문시 종종 들리는 곳입니다. 남산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은 서울 중심부에 위치 하고 있어서 시내 관광하기에 위치가 좋습니다. 인천공항에서 바로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1시간 이내에 도착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서울역까지 무료 셔틀 버스도 운행하고 있어서 짐이 있을경우에 이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오전 8시 부터 오후 7시까지 운행 하고, 한시간 간격으로 운행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시간표는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울역에서 호텔까지도 무료셔틀 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서울역 공항터미널 1층 15번 게이트 맞은편 공항약국 옆문으로 나오면 셔틀버스 승차장이 있다고 합니다. 오전 8시30분 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한시간 간격으로 운행하며 자세한 시간표는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근데 제가 지난번에 호텔에서 서울역가는 셔틀버스 한번 이용해 봤거든요. 근데 좀 돌아가더라고요. 짐이 없을경우는 그냥 서울역 까지 걸어 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서울역과 회현역 사이에 위치 하고 있어요. 서울역에서 갈 경우는 서울역 8번 출구로 나가서 직진하다 sk빌딩 옆 남산방향 언덕길쪽으로 올라가면 호텔 정문으로 갈수 있습니다.

     

     

     

     

    제가 묵었던 방은 라운지 있는 층이 었는데요. 라운지 입구 바로 근처에 있는 방들은 음식 준비 하고 하는 시간에 좀 소란스럽다고 느낄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까지 거슬릴 정도는 아니지만 예민하신분은 그렇게 느끼실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남산뷰라 남산이 이렇게 잘 보입니다.

     

     

     

     

     

    밝을때는 밝은대로 야경은 또 야경대로 멋진 풍경을 담아냅니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는 19층과 21층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전6시30분 부터 밤10시까지 운영 합니다. 이그제큐티브층 숙박 고객에게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아메리칸 브랙퍼스트 : 19층 또는 21층의 라운지에서 오전 6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 이용가능 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인터넷 접속 가능 합니다.

    이브닝 칵테일 : 오후 5시30분 부터 저녁 8시30분까지 두 곳의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도착시 수트 또는 드레스 다림질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오전 8시부터 저녁 7시 까지 입니다.

    3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아침은 라운지에서 먹었는데 종류가 많진 않아도 뭐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시차적응이 안되었을때라 새벽에 일어나서 차에 뭐 물건 좀 가지러 갔다 오는길에 보니 낮에는 그렇게 북적북적 했던 로비가 이렇게 아무도 없는 한산한 모습입니다.

     

    서울역, 남대문, 명동 등등 근처 관광지가 멀지 않아서 시내 관광 하기 좋고, 직원들도 대체적으로 친절한 편입니다. 자, 그럼 이것으로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