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욕맛집 달달한게 땡길때 매그놀리아 컵케이크

    해외여행&맛집/북미, 남미 2018. 4. 20. 08:27

    뉴욕 베이커리 체인으로 유명한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입니다. 드라마 섹스앤더 시티에 나오면서 더욱더 유명세를 타게 되는데요. 달달한게 땡길때 생각나는 이름 입니다.ㅎㅎ 지금은 한국에도 매장이 있어서 한국에서도 매그놀리아의 유명한 컵케이크를 맛볼수가 있겠네요.

     

     

     

    예전에 뉴욕에 나들이 갔다가 포장 해와서 먹어 봤었는데요. 저는 생각 보다 너무 달아서 ㅜㅜ. 한개 정도 먹으니까 딱 적당 하더라고요.ㅎㅎ 화이트 아이싱이 올라가 있는게 아마 그 유명한 레드벨벳 인거 같고요, 다른것들은 뭔지 잘 생각이 안나네요 ^^;;

     

     

     

    뉴욕맛집으로 유명한 매그놀리아의 컵케이크들 입니다. 이때가 아마 할로윈 데이 쯤이라 이렇게 호박 데코 되어 있는 컵케이크를 판매 하고 있었던거 같습니다. 생긴게 아마 초코맛 나는거 같지요?ㅎㅎ 오른쪽에 있는게 레드벨벳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레드벨벳 보다는 초콜릿맛 나는 컵케이크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요건 매그놀리아의 또 하나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바나나 푸딩 입니다.

     

     

     

    저희가 구입했던건 64oz, 8인분용 입니다. 맨위에 저건 마카롱인지 뭔지 모르겠는데..하여간 뭔가 건더기가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근데 입안에서 걸리적 거리는 느낌이 아니라 잘 조화되서 스무스 하게 잘 넘어가는 그런 맛이에요. 별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바나나 푸딩이 맛있더라고요. ㅎㅎ 달달한게 땡길때 뉴욕맛집 매그놀리아 컵케이크랑 바나나푸딩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근데 저도 이때 처음 먹어보고 그 이후로는 한번도 안 먹었다는 ㅋㅋ. 다른 맛있는것도 많기 때문에 ㅋㅋ.

     

     

     

     

    다들 맛있게 싹싹 비웠습니다. 사실 대게 달줄 알았는데..생각보다 그렇게 달지 않고, 바나나도 많이 들어있고 괜찮았습니다. 그냥 기념으로 한번 정도 먹어 볼만한 맛인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컵케이크 보다는 바나나 푸딩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뉴욕맛집 매그놀리아 컵케이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