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방법 5초컷!

    정보 2020. 8. 27. 05:11

    오늘은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뭐냐면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한다거나 게임을 한다던가 하면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아이폰은 이런 광고추적기능을 제한할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도 이런게 있는지 얼마전에 알았네요.^^;;

     

     

     

    보통 이런 광고들은 본인이 관심을 가지는 분야의 광고들이 많이 나오는걸 볼수 있을텐데요. 이 광고들은 나의 휴대폰이나 노트북 또는 PC 사용에 따라 변경이 됩니다. 내가 검색한것을 저장하고 그 내용에 맞게 광고를 내보내주는것이 바로 광고추적기능 입니다.

     

     

     

     

    요즘에는 개인정보가 중요하기 때문에 아이폰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내가 뭘 검색하는지 휴대폰 니가 아는걸 원치 않는다 하시는 분들은 이 기능을 이용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 기능을 이용한다고 해서 광고가 아예 안나오는건 아니고 광고가 나오는칸에 나랑 전혀 관계 없는 내가 관심 1도 없는 광고들이 나오게 됩니다.

     

    한편으로드는 생각으론 나랑 1도 관심 없는 재미없는 광고 보다는 차라리 그래도 내가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광고를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비활성화 되어 있는걸 해제 하면 될거 같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화면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방법 5초컷!

    아이폰 바탕화면에 다들 설정 있으실거에요.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지금 언어설정이 영어로 되어 있어서 이렇게 나오는데요. 영어나 한글이나 메뉴 위치는 똑같으니까 아마 다 있으실 겁니다.

     

     

     

     

    배터리 밑에 보면 개인 정보 보호 라고 보이실거에요. 손바닥 쫙 펴고 있는 모양.

     

     

     

     

    손바닥 쫙 펴고 있는 개인정보보호로 들어가면 분석 밑에 광고 라고 보이실겁니다.

     

     

     

     

     

    터치 해서 들어가면 광고 추적 제한 이라는게 보이실거에요. 이걸 활성, 비활성 중에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쉽죠?

     

     

     

    자 여기까지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방법 같이 한번 알아봤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할수 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비행인생 by 밀리언마일러
    글. 사진 무단 불법 도용, 사용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