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와이여행 하와이안항공 어때? 탑승후기!

    해외여행&맛집/북미, 남미 2019. 11. 6. 07:45

    작년인 2018년 7월, 여기서 하와이 갈때 처음으로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해봤다. 여기라함은 뉴욕 JFK공항이다. 뉴욕 JFK-하와이 호놀룰루-한국 인천. 이렇게 해서 최종 목적지는 한국 인천까지 가는 스캐줄인데. 중간에 호놀룰루에서 스탑오버 해서 3일 보내고 그러고 나서 한국으로 갔다.

     

    한국에서 하와이 가는거나 뉴욕에서 하와이 가는거나 걸리는 시간은 별차이 없어보인다. 8~9시간 정도 걸리는듯. 여기서 한국까지 바로가면 13~14시간 걸리는데 이렇게 가면 그래도 중간에 한번 쉬고 갈수 있어서 어특게 보면 시간만 많으면 이 스케줄도 나쁘지는 않은듯.

    미국이란 나라가 참 크긴 크다. 한참 지난거 같은데 지도 보니까 아직도 미국땅을 못벗어났다.ㅜㅜㅋㅋ

     

    하와이안항공 기내식들. 어떤 구간에 어떤 기내식이였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고추장이 있는 기내식은 아마 인천-호놀룰루 아니면 호놀룰루-인천이 아닐까 추측해본다.

     

    하와이에서 인천 갈때 엑스트라컴포트 좌석을 구매했다. 하와이안항공 엑스트라컴포트 좌석은 일반 이코노미석보다 앞좌석과의 간격이 조금 더 넓다. 그리고 기내 파우치를 줌. 내가 키는 180이고 덩치도 좀 있는편이라 내 기준으로 보통 이코노미 타면 앞좌석과의 간격이 무릎이 앞좌석에서 살짝 떨어지는 정도인데 엑스트라컴포트는 그래도 저정도 차이가 난다. 완전 편하다 정도까진 아니지만 나름 간격이 조금 넓어서 다리 뻗기도 괜찮긴하다. 이때는 아멕스 카드에서 혜택 적용되는게 있어서 엑스트라컴포트 좌석을 구매했는데, 만약에 전액 다 내돈내고 구입할경우라면 안할거 같긴하다.ㅋㅋ

     

     

    어메니티는 요런 파우치를 제공해주는데, 톡톡한 캔버스천으로 되어있는 하와이 느낌 물씬 풍기는 파우치이다. 파우치 안에는 저런것들이 들어있다.

    전체적인평을 하자면 나쁘지 않았음. 기내식도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거 같고, 일반 이코노미석도 크게 불편한점은 없었던거 같다. 기내 영화도 다양하게 있었던거 같다. 대한항공보다 종류 더 많았던거 같음.ㅋㅋ

    이게 작년 여름인데 이때 이후 하와이를 다시갈 생각으로 마일리지를 하와이안항공으로 적립했는데,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점점 다가오는데 시간이 통 안나서 못가고 있다. ㅜㅜ 그럼 이것으로 하와이안항공 탑승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