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롯데호텔 수영장 사계절 즐기는 온수풀 '해온'

    국내여행&맛집 2019. 3. 29. 03:44

    작년 겨울에 다녀왔던 제주롯데호텔 입니다. 롯데호텔은 처음 가봤는데 만족하고 왔어요.ㅎㅎ 11월말쯤 갔었는데 날씨가 그렇게 많이 춥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주롯데호텔에는 겨울에도 수영장을 즐길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 이라는게 있더라고요. 해온은 29~32도의 따뜻한 수온은 유지하고 있어 365일 일년내내 물놀이를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우리가 호캉스를 가거나 호텔숙박을 할 경우에 수영장 즐기는것도 큰 몫을 차지하잖아요~. 그런점에서 제주롯데호텔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즐길수 있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제주롯데호텔 수영장 '해온'은 호텔 숙박객들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시간>

    5월~10월 : 오전9시~밤11시

    11월~4월 : 오전9시30분~밤11시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이렇게 튜브에 바람을 넣을수 있는 에어펌프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지름 1m이내 사이즈의 수중 장비만 반입 및 이용이 가능 하다고 하고요.

     

    오리발, 1m 이상 튜브(플라밍고, 돌고래형, 베드형), 스노클링, 지붕있는 튜브, 킥판, 아쿠아 슈즈는 사용 불가! 라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수영장이 규모가 꽤 컸는데 낮에 보니까 이쪽부분은 운영을 안하는거 같더라고요. 손을 살짝 넣어 봤더니 물이 차가웠어요. 일단 낮에는 한바퀴 슥~ 둘러 보기만 했고. 본격적으로 물놀이는 밤에 즐기기로.

     

     

    저녁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근데 수영장 물이 제 기준에서는 조금 차게 느껴져서ㅜㅜ

     

    주로 자쿠지에서만 있었어요. 어린이들은 엄청 신나게들 놀더라고요.ㅎㅎ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자쿠지는 3개인가 4개인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자쿠지는 35~38도의 온도를 유지한다고 되어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따땃하니 좋더라고요.

     

     

    타올은 1회에 한해 객실당 최대 3매가 제공되고, 젖은 타올은 반납하면 새 타올로 교체해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동절기 기간(4월30일까지)에는 가운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온수풀이긴 하지만 그래도 수영장안에 있다 밖으로 나오면 찬바람이 춥기 때문에 가운을 꼭 입어줘야 되겠더라고요.

     

    두툼하고 모자까지 달려 있어서 나름 괜찮았습니다.ㅎㅎ 저는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사우나도 있었거든요. 물놀이 하다 추우면 들어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어린이용 구명조끼가 비치되어 있었는데, 대여해주는건지 그냥 무료로 빌려주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수영장 물이 조금더 따뜻했으면 좋았겠다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잘 즐기고 왔습니다.

     

    아무래도 이름 있는 호텔이라 그런지ㅋㅋ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들이 다양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제주롯데호텔 수영장 사계절 즐기는 온수풀 '해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