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이렌트 한끼 식사대용 쉐이크 카카오맛 구입 후기
쇼핑정보 2018. 8. 29. 09:40한끼 식사대용 쉐이크로 유명한 소이렌트(Soylent) 입니다.
한달전쯤인가..아마존에 핫딜로 올라 왔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이 제품은 미국인 '롭 라인하트' 라는 개발자가 밥 먹는 시간이 아깝다고 개발한 제품 이라고 합니다.
성인 기준으로 인간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계산해서 과다한 설탕, 콜레스테롤, 포화지방의 과다 섭취를 막고
필수 영양소의 섭취를 돕는 목적으로 만들어 졌다고 해요.
우리가 먹어야 될 영양소가 이 한병에 골고루 들어 있다고 하니 참 대단한 제품 같습니다.
한끼를 이런걸로 먹어도 되나 싶은 생각도 들지만 삼시세끼를 소이렌트 로만 먹어도 영양학 적으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렇게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점이 기존의 단백질 쉐이크와 다른 점 이라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소이렌트 제품은 카카오 맛 이고요, 12개 보틀이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찾아보니까 한국에서는 아직 정식 판매 하고 있지는 않고, 해외구매대행이나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 가능 한거 같습니다.
이게 보니까 맛이 여러 가지가 있는거 같더라고요. 이번에 이거 구입 하면서 찾아보니까 그래도 제가 구입한 카카오 맛이 제일 맛있다는 후기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다행입니다. ㅎㅎ
플라스틱 용기로 되어 있고요, 용량은 한병에 414ml 입니다. 용량 자체가 그냥 한병 다 먹으면 배부를거 같은 양 이긴 합니다만.ㅎㅎ
맛은 약간 단맛 빠진 초코 우유 같은 맛이고, 우유 보다는 아주 약간 조금 더 묵직한..걸쭉한 느낌 입니다.
근데 저에겐 맛있는걸 먹는 것도 큰 즐거움 중에 하나라 소이렌트 로만 배를 채우긴 너무 아쉬울거 같습니다.
세상에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소중한 한끼를 이 한병으로 채워야 한다니...
핫딜이 올라와서 구입 하긴 했지만 지금 생각해 보니까 저랑은 잘 안맞는 제품 같습니다. ㅋㅋ
살을 빼야겠다는 일념으로 호기롭게 구입 했지만...한달이 지난 지금 고작 한병 먹었습니다.
그래서 살이 안빠지나 봅니다.ㅜㅜ
회사에서 눈코 뜰새 없이 너무너무 바빠서 점심 먹을 시간 조차 없는 날이 있다면 그때 이 소이렌트를 먹으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은 해 봤습니다.
하지만 소이렌트 구입후 그런날은 없었습니다.
저처럼 먹는게 즐거운 사람도 있지만 먹는게 귀찮으신 분들도 계실수 있겠죠? 그런분들이나...바쁘신 직장인 분들...간편하게 한끼 때우고 싶다 하시는 분들 등등...그런 분들이 드시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모든분들 화이팅 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쇼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항공 비지니스석 어메니트 키트 아틀리에 코롱 (0) 2019.12.06 오뚜기 미역국 라면 먹어봄. 조리방법 망한듯ㅋㅋ (0) 2018.11.15 시크한 블랙 리모와 토파즈 스텔스 Rimowa Topas Stealth (0) 2018.04.22 리모와 캐리어 A/S 서비스센터 이용후기 (0) 2018.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