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모와 캐리어 A/S 서비스센터 이용후기

    쇼핑정보 2018. 4. 7. 06:04

    요즘 정말 많이들 이용 하시는 국민 캐리어 리모와 캐리어 입니다. ㅎㅎ 저도 여러개 가지고 있는데요, 이게 아무래도 자주 사용하다 보니 얘네들이 아픈곳이 생기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지난번에 한국 갔을때 청담동에 위치한 리모와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A/S를 받았습니다. 자, 그럼 리모와 캐리어 A/S 서비스센터 이용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중에 가장 연식이 오래된 화이트 살사는 완전 너덜너덜 해졌고요, 그나마 가장 덜 사용한 레드 살사 디럭스는 나름 깨끗한 편입니다. 토파즈 티타늄은 아무래도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다보니까 튼튼 하지만 상처도 많이 입는 편이에요. 얘네들이 다 아픈데가 있어서 AS 맡기기로 결정!

     

     

     

    리모와 서비스센터 이용시간 입니다.

    월요일-금요일 : 오전 9:30분~오후 18:00

    토요일 : 오전 9:30분~오후 14:00

    일요일이랑 공휴일은 휴무 이고 점심시간은 12:00~13:30분 까지 입니다.

    오~ 좋은 회사네요. 점심시간이 무려 한시간 반! ㅎㅎ

     

     

     

    들어가면 왼쪽 오른쪽 양쪽에 각각 데스크가 있고요, 직원분이 도와주십니다. 리모와 캐리어는 전세계 5년 워런티 기간이 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구입한 제품은 하나도 없고 다 미국이나 독일에서 구입한 제품들 인데요, 별도로 보증서 확인은 안하시더라고요. 가방 옆쪽에 적혀져 있는 시리얼 번호로 확인 하시는듯 했습니다.

     

     

     

    제가 이상 있는 부분 말씀 드리면 직원분이 꼼꼼히 살펴보시고 이렇게 접수증을 적어 주십니다. 제가 수리 원하는 부분중에 수리하면 전이랑 똑같이 안될수도 있는 부분도 있다고 하시면서 괜찮으시겠냐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괜찮으니까 그냥 진행해 달라고 했어요.ㅎㅎ 좀더 빨리 수리되는것도 있고, 공장 들어가야 되는 애들은 좀더 오래 걸린다 그러더라고요, 6월5일날 맡겼는데 완료예정일이 6월30일로 되어 있어서 너무 오래 걸리길래 독일가서 고치는 거냐 여쭤 봤더니 그건 아니고 경기도 어디에 공장이 있다 그러시더라고요...ㅎㅎ

    그래서...먼저 나오는대로 연락 드릴지..아니면 한꺼번에 연락드릴지 물어 보셔서 저는 그냥 한꺼번에 연락 달라고 그랬습니다. 근데 6월30일 전에 다 됐다고 연락 왔더라고요 ㅎㅎ. 주의사항은 수리완료된 제품은 최대3개월까지 서비스센터에서 보관하며 이 기간이 경과한 경우 임의처분될수 있으니 꼭 그 전에 찾으러 가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AS가 완료 되면 문자로 가방 찾으러 오라고 연락이 옵니다. 나중에 가방 찾으러 갈때 요 접수증 가지고 가면 되요.

     

     

     

    얘는 이때 당시에 구매 한지 얼마 안되었을때인데 손잡이가 뻑뻑하니 잘 안 움직였었거든요. 그랬더니 그냥 아예 새 손잡이로 교체 해 주시더라고요. 어쨌든 다들 수리를 받고 나름 멀끔해 져서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올초에 또 한국 갔을때 토파즈 티타늄이 프레임이 잘 안맞아서 이게 가방이 안 닫히더라고요...그래서 또 방문 했었는데...아무래도 이게 알류미늄이다 보니까 그런일이 종종 발생한다고 직원분이 얘기해 주시더라고요.

    어쨌든 그렇게 또 AS 받고 왔네요. 직원분들도 친절 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는편 이에요. 그리고 접수증에 적어 주시는 완료 예정일 보다 한...하루 이틀 정도씩 일찍 완료 문자가 오는 편 입니다. 그래서 올초에 맡겼을때 완료 예정일이 제가 미국집 돌아 와야 하는 날짜 보다 이틀 후인가 그랬거든요. 그래서 아..이번에는 가방 못가지고 오겠다...했는데 다행히 그 전에 찾으러 오라고 연락이 왔다는^^;; 자, 그럼 이것으로 리모와 캐리어 A/S 서비스센터 이용후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픈 리모와들 있으시면 서비스센터로 가지고 가보세요 ㅎㅎ

     

     

     

     

     

    비행인생 by 밀리언마일러
    글. 사진 무단 불법 도용, 사용 금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