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쿄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살살녹음!

    해외여행&맛집/일본, 아시아 2018. 4. 10. 11:54

    예전에 도쿄 갔을때 방문 했던 도쿄맛집으로 유명한 모토무라 규카츠 입니다. 이 집은 도쿄에도 여러군데 지점이 있으니까 편하신 곳으로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가 갔던 곳은 하마마츠쵸에 위치한 곳입니다. JR하마마츠쵸 역에서 가까웠던 기억이 나고요. 저희는 구글맵 보고 찾아갔어요. 저녁7시쯤 갔었는데, 저희 앞으로 대기팀3팀 정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들어 갔어요.

     

     

     

    저희는 4명이서 갔었고요. 들어가자마자 저 불판을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1인1불판 ㅎㅎ.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한국어 안내메뉴도 주는거 같던데, 저희는 안주더라고요~. 와이프 빼고 다들 일본말 잘해서 그런건지..ㅋㅋ^^;;

     

     

     

    이게 사이즈 별로 주문이 가능한거 같던데, 두명은 그냥 일반 사이즈 한덩어리 시키도, 두명은 더 큰거..두덩어리 짜리 시켰습니다. 각종 소스랑 와사비가 같이 나오고요. 양배추는 계속 리필 가능했던거 같아요.

     

     

     

    도쿄맛집으로 유명한 모토무라 규카츠! 아 대박! 색깔 너무 좋지 않아요?ㅎㅎ. 겉은 바삭바삭 하고 속은 저렇게 거의 레어 상태로 나오는데요.

     

     

     

    바로 요 규카츠를 이렇게 불판에 올려서 본인이 원하는 굽기로 구워 먹으면 됩니다.

     

     

     

    진짜 다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맥주 안먹고 콜라를 마셨지만, 약간 느끼해 질라고 할때 맥주 한모금 마셔주면 진짜 좋다고 와이프가 그러더라고요 ㅎㅎ. 겉은 바삭바삭 하고 속은 부드러운데 진짜 조화로웠어요. 소스도 다양하게 나오니까 원하는 소스 찍어 먹으면 되고요. 저는 와사비 좋아해서 와사비 듬뿍 올려 먹었습니다. 하하 :)

    지난번에 도쿄 갔을땐 시간이 없어서 못갔었는데, 다음에 갈땐 다시 좀 들러줘야겠어요^^

     

     

     

    직장인들이 많은 동네라 그런지 골목골목 술집도 많고 음식점도 많은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큰 대로변에서는 이렇게 도쿄 타워도 나름 잘 보여요 ㅎㅎ. 아, 참고로 저희가 이 하마마츠초 지점으로 간 이유가 이날 인터컨티넨탈 도쿄베이 호텔에서 숙박 했었는데요, 호텔에서 하마마츠초 까지 운행하는 셔틀 버스가 있어요. 그래서 편하게 이동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그럼 이것으로 도쿄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