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날 인사말 이미지 안부문자

    정보 2022. 7. 7. 04:53

    복날 인사말 이미지 안부문자

    복날에는 삼계탕과 치킨 등 닭과 관련된 보양음식을 먹어줘야 왠지 진정한 여름을 보내는거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일반적으로 닭고기에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소, 돼지고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화도 쉽고 포화지방 함량이 낮아 여름철 동물성 단백질이나 지방이 필요한 경우 좋은 영양원이 될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더위로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이때 가까운 분들께 복날 인사말 이미지 안부문자 보내보면 어떨까요?

     

    참고로 2022년 올해 초복 날짜는 7월16일, 중복 7월26일, 말복 8월15일 입니다.

     


     - 오늘은 복날 입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거 같습니다. 습도높은 날씨 때문에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데요. 맛있는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더위에 힘들어하시는 당신께 맛있는 삼계탕 한그릇 드립니다. 맛있게 드시고 힘내셔서 다가오는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영양만점 보양식 꼭 챙겨드시고 건강하기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삼계탕 한그릇 하시고, 다가오는 여름을 무사히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복날엔 삼계탕을 꼭 드셔야 잘 보냈다고 할수 있겠죠? 뜨끈한 삼계탕 한그릇이 더워를 물러가게 할겁니다. 맛있게 드시고 힘내셔서 올 여름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건강을 잃으면 모든것을 잃는 것이다 라는 말도 있듯이 건강이 제일 입니다.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이때 바쁘더라도 뜨끈한 보양식 챙겨드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초복
     

    - 삼복중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는 초복 입니다. 삼계탕 챙겨드시고 올 여름도 무사히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늘은 삼계탕 먹는날! 초복 입니다. 앞으로 더 많이 더워질거 같은데요. 보양식 잘 챙겨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올 여름도 많이 더울거라고 하는데요. 초복인 오늘 영양만점 보양식 꼭 챙겨드시고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 시작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친구야! 오늘 초복이래. 삼계탕 챙겨 먹었니? 앞으로 더 더워질거라고 하니 뜨끈한 삼계탕 꼭 챙겨먹고 건강 챙기길 바란다.
     
    - 복날 기념 맛있는 삼계탕을 보냅니다. 맛있게 드시고 더위 이겨서 여름 내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 삼복중에 첫번째 복날이네요. 저녁에 치킨에 시원한 맥주 한잔 하시고 더운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중복
     
    - 많이 더우시죠? 오늘은 삼복 가운데 두번째 복날은 중복 입니다. 중복이라 그런지 더위가 더욱더 기승을 부리는거 같습니다. 오늘만큼은 영양만점 보양식 챙겨드시고 원기회복 하시는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늘은 1년중 가장 덥다는 중복 입니다. 원기회복 할수 있는 맛있는 보양식 꼭 챙겨드시고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더위가 절정이라는 중복 입니다. 이런날엔 뜨끈한 삼계탕 한그릇 해야죠? 영양가득한 건강식 챙겨드시고 여름더위를 물리치시길 바라겠습니다. 

     

     

    말복 
     
    - 오늘은 마지막 복날인 말복 입니다. 여름이 끝나가는거 같아 살짝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무더위와 장마기간 보내시면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셨을 것 같아요. 몸보신 음식 챙겨드시고 원기 회복하시는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무더웠던 여름도 이렇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복 가운데 마지막에 드는 복날인 말복 입니다. 여름을 보내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뜨끈한 삼계탕 드시고 남은 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말복 입니다. 영양 가득한 건강식 챙겨드시고 남은 여름도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모두의 건강과 평화를 기원합니다.

     

    자, 여기까지 복날 보내면 좋을 인사말 이미지 안부문자 작성해봤습니다. 이런날일수록 주변분들 잘 지내시는지 안부 전해보면 어떨까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 더위가 시작 될거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건강하시고 활기찬 여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여름 인사말 이미지 안부문자 전송

     

    여름 인사말 이미지 안부문자 전송

    여름 인사말 이미지 안부문자 여러분, 다들 안녕하신가요? 갑자기 너무 이른 더위가 찾아온거 같습니다. 계속되는 더위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계실거 같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소중한 주

    anna0887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