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보 캠핑 준비물! 이것만 있으면 나도 초보캠핑러 탈출~

    국내여행&맛집 2022. 6. 7. 06:56

    초보 캠핑 준비물

    요즘 처남이 캠핑에 빠져서 매주 주말마다 캠핑을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장모님 장인어른 모시고 같이 다녀왔다고 이렇게 사진을 보내왔네요. 솔직히 저랑 와이프는 캠핑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가족들과 다 같이 가면 또 그 나름대로 재미있을거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같은 초보 캠핑러 들을 위한 초보 캠핑 준비물 어떤것들이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처남도 그렇고 요즘 주위에 캠핑 다니시는 분들이 진짜 많더라고요.

     

    텐트

    여러분은 캠핑 하면 뭐가 제일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아무래도 텐트가 제일 먼저 생각 나더라고요.

     

    처남이 요즘 애용하고 있다는 텐트라는데 엄청 넓고 좋아보입니다. 콜맨 아테나터널 이라는 제품이라고 해요. 물론 처음부터 비싸고 좋은 텐트 이용하면 좋겠지만 찾아보니까 저같은 초보 캠핑러 한테는 좀 과한거 같기도 해보여서 초보에게 어울리는 텐트 몇가지 찾아봤습니다.

     

    텐트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사실 이 텐트가 집 같은 거잖아요. 더 튼튼해야 될거 같고 좀 떠 뽀대냐야 될거 같고 그런 느낌적인 느낌 입니다. 물론 본인들 스타일과 예산에 맞게 구입하시면 되겠지요. 저는 그중에 가장 많이들 이용하신다는 3가지 종류 찾아봤는데요. 같이 한번 살펴볼게요.

     

     

    - 그늘막텐트-간편한 설치로 그늘을 만들어주는 텐트

    ▶원터치 그늘막 텐트◀

     

    - 돔형/알파인텐트-캠핑 입문자에게 무난한 반구 모양의 텐트

     

    - 거실형/캐빈텐트-가족캠핑에 적합한 대형텐트

     

     

    바닥매트/담요

    저랑 와이프가 캠핑을 별로 안좋아 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텐트에서 잘 경우에 바닥이 편하지 않아서인 이유도 있거든요.

     

    근데 처남말 들어보니까 매트깔고 담요깔고 하면 별로 안배기고 잘 잘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옛날사람이라 그런지 텐트에 까는거라고 해서 그냥 돗자리 같은거나 뭐 그런거 생각했는데 찾아보니까 요즘은 또 감성캠핑 이라고 해서 정말 무슨 집에 인테리어 하듯이 텐트안을 그렇게 꾸미더라고요. 허허.

     

    그래서 캠핑 러그로 검색해보니까 정말 이쁘고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중에 처남이 사용해 보고 좋다고 한걸로 알려드려봅니다.

     

    근데 이게 찾아보다 보니까 캠핑용으로 따로 분류 되어 있는것도 있지만 그냥 집에 까는 그 카페트나 러그로 이용해도 되는거더라고요. 처남한테 물어보니까 처남도 그냥 일반 러그 구입해서 깐거라 하더라고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카페트가 처남이 구입한 캠핑 러그 인데요. 사진 보고 사람들이 이쁘다고 어디서 샀냐고 엄청 물어봤다고 하네요.^^

     

    ▶에스닉 스타일 캠핑 러그◀

     

     

    캠핑 주방용품

    초보 캠핑 준비물 하이라이트는 아무래도 바비큐 아니겠습니까?! 사실 먹으러 가는거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그렇기 때문에 초보 캠핑 준비물로 꼭 필요한게 바로 요 캠핑 주방용품들인데요. 제가 이것저것 검색해보니까 정말 이것도 하나하나 장만하려면 끝이 없을거 같더라고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초보들은 일단 코펠 이라던가 고기를 맛있게 구워줄 그릴 위주로 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조리도구랑 그릴 위주로 찾아봤는데요 그중에서도 많은분들이 구매하시고 후기 좋은 것들로만 추려봤습니다.

     

    ▶라면도 더 맛있게! 조리도구 ◀

     

     

    의자/테이블

    사실 먹으러 가는거 아니겠습니다?! 맛있는 고기 지글지글 구워서 바닥에 대충 펼쳐놓고 먹어도 물론 맛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테이블에 놓고 먹는게 요즘 감성 트렌드인 감성 캠핑에 어울리는거 아니겠어요?^^

     

    ▶영국스타일 감성 캠핑 의자◀

     

    캠핑도 역시 장비빨이라 그런지 이렇게 하다간 끝도 없을거 같네요.ㅎㅎ 하기야 저희 처남도 지금 이것저것 하나하나 사모은게 장난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또 그런 매력으로 캠핑 하는거 아니겠습니다. 하하.

     

    요즘은 날씨도 덥고 여름이니까 아이스박스도 필수적으로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또 야외에 있으면 모기가 공격할수 있으니까 모기약 이라던가 벌레 퇴치제라던가. 하하. 이러다 진짜 끝이 없을거 같네요.

     

    초보 분들은 처음 시작이 어렵게 느껴지실수도 있지만 또 이렇게 하나 둘씩 준비 하면서 즐거움도 느끼고 그러다 보면 또 나만의 노하우도 생기고 그러다 보면 어느덧 캠핑을 즐기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자 여기까지 초보 캠핑 준비물 같이 알아봤습니다. 이제 떠날일만 남았네요. 유후~ 다들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비행인생 
    글. 사진 무단 불법 도용, 사용 금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