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들은 벌써준비 2019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직구 꿀팁!!

    정보 2019. 11. 8. 02:52

    일년중 가장 큰 쇼핑 빅 이벤트라고 할수 있는 2019 블랙프라이데이가 3주 앞으로 성큼다가왔습니다. 소리질러~~~ Yeah~~~!!ㅋㅋ

    오늘은 직구족들이 열광하는 블랙프라이데이는 도대체 뭔가? 그리고 득템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란? 미국에서 매년 11월 넷째주 목요일은 추수감사절 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란 바로 이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금요일을 지칭하는 말로 1년중 가장 큰 폭의 세일시즌이 시작되는 날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2019 블랙프라이데이는 언제일까요? 바로 11월 29일 금요일(미국현지시간) 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쇼핑몰이나 브랜드에 따라 보통 블랙프라이데이 일주일전부터도 세일이 시작되는 브랜드들이 있으니 일단 11월이 시작되면 세일소식을 눈여겨 보고있는게 좋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크리스마스 연초까지는 빅세일들이 쭈욱 이어지니 이 기간에는 핫딜 소식에 눈과 귀를 쫑끗 하고 있는게 좋습니다.

    2019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을 알아봤으니 이제 직구 하려면 뭐가 필요한지 준비물을 알아볼게요. 요즘은 직구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아서 다들 잘 아실수도 있지만 그래도 복습하는차원에서 같이 한번 짚고 가겠습니다.

     

    2019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준비물

    1. 해외결제가능한 체크&신용카드 : 비자, 마스터, 아멕스등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를 준비합니다. 기본중의 기본이라고 할수 있겠죠.

    2. 배송대행지(배대지) : 쇼핑몰에 따라 한국까지 직배송을 해주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 이기 때문에 나의 물건을 미국에서 받아서 한국까지 배송해줄 요 배송대행지가 필요합니다. 요즘은 워낙 많은 배대지들이 있으니까 어디가 좋을지 잘 따져보고 미리미리 가입해 놓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3.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 요건 국세청 사이트에서 핸드폰 인증만 하면 바로 발급되더라고요. 해외에서 물건이 배송되는거기때문에 요 번호가 있어야 한국으로 통관이 된답니다.

    4. 캐쉬백 적립사이트 가입 : 이 캐쉬백 적립사이트를 경우해서 쇼핑을 하면 내가 구매한 금액의 일정 %가 현금으로 캐쉬백 되기 때문에 미국 직구시 필수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대표적인 캐쉬백 적립사이트로는 이베이츠(라쿠텐), 비프루걸등이 있어요.

     

    오늘은 이중에 마지막에 알려드린 캐쉬백 적립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들어보셨을거에요. 이베이츠. 예를 들어 아마존에서 쇼핑을 한다 하면 바로 아마존으로 접속하는게 아니고 이 이베이츠를 경유해서 아마존으로 접속을 하는거에요. 그럼 내가 구매한 금액의 일정 퍼센트가 캐쉬백으로 적립되서 나중에 현금으로 환급받을수 있어요. 아마존에서 100불 쇼핑을 했는데 10% 환급 해준다고 가정하면 10불을 캐쉬백으로 환급 받을수 있는거죠. 아니 이 좋은걸 안할 이유가 있습니까?ㅎㅎ

    언제인가 부터 미국 이베이츠가 라쿠텐 으로 이름이 변경되었더라고요. 이용방법은 기존과 동일합니다만 한국에도 이베이츠가 생기면서 이제 한국에서는 미국 이베이츠(라쿠텐)으로 바로 접속이 안되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직구 많이 하시는 분들은 VPN 아이피 우회 방법으로 미국 이베이츠(라쿠텐)를 이용하신다 합니다. 일단 어찌저찌해서 미국 이베이츠(라쿠텐)에 접속이 가능하신 분들은 아래의 라쿠텐 배너로 접속후 신규회원가입 하시면 25불 이상구입시 10불 보너스 캐쉬백을 득템 하실수 있습니다.

    ▲ 위의 배너 클릭 신규회원가입시 10불 보너스 캐쉬백 겟!

    한국에서는 아마 아이피 우회 없이 그냥 접속하면 한국 이베이츠로 연결될거 같아요. 저도 그러거든요.ㅜㅜ

     

     

    일단 미국 라쿠텐으로 접속이 됐다면 회원가입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제가 알려드린 배너 타고 들어가면 요런 화면이 나올겁니다. 저기서 Join Now 클릭!

     

     

    그럼 이렇게 이메일이랑 비번 정하는 화면이 나올거에요. 여기다 이메일 주소 입력하고 비빌번호 정한후 Join Now 클릭하면 회원가입 끝! 진짜 간단하죠!

     

     

    VPN 아이피 우회 복잡하고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차선책으로 비프루걸(Befrugal)이라는 캐쉬백 사이트가 있습니다. 쇼핑 천국 미국답게 여러개의 캐쉬백 적립 사이트들이 있습니다.ㅎㅎ

    얘도 이용방법은 이베이츠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고요. 이베이츠랑 마찬가지로 아마존, 이베이, 폴로등등 우리가 블랙프라이데이때 직구하는 왠만한 브랜드들은 다 입점 되어 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브랜드에 따라 적립율이 이베이츠가 높은경우가 있고 비프루걸이 높은경우도 있기 때문에 잘 비교해서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얘는 아이피 우회 없이 그냥 바로 잘 접속이 되기 때문에 바로 아래의 배너 클릭해서 비프루걸로 접속후 회원가입 하면 바로 10불 보너스 캐쉬백을 득템 할수 있습니다.

    BeFrugal.com Cash Back

    ▲ 위의 배너 클릭 신규회원가입시 10불 보너스 캐쉬백 겟!

     

    얘도 회원가입 방법은 미국 라쿠텐이랑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하고 Join with Email 클릭!

     

    그럼 요렇게 비번 정하는 화면이 나올거에요. 비번 정하고 Join 클릭! 회원가입 끝! 진짜 쉽죠?!

    자, 여기까지 2019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직구 꿀팁 같이 알아봤습니다. 핫딜은 뭐다? 타이밍이다.ㅎㅎ

    미리미리 준비물 잘챙겨서 2019 블랙프라이데이 다들 핫딜 잡으십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