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공항 2터미널 라운지 마티나 골드!

    해외여행&맛집 2019. 1. 15. 04:20

    인천공항 2터미널 라운지 마티나 골드

    해외여행의 시작은 역시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 아니겠습니까?!ㅎㅎ 인천공항 2터미널에는 여러개의 라운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마티나 골드 라운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마티나 라운지는 2터미널이 개장 하기 전 1터미널에서도 인기 있는 라운지 중 하나였습니다.

     

    어떤날은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 했던 적도 있었어요.ㅜㅜㅋㅋ 저는 여기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이 괜찮더라고요.

     

    인천공항 2터미널에는 일반 마티나 라운지와 조금더 고급진 느낌의 마티나 골드 라운지가 있습니다.

     

    마티나 골드 라운지의 운영시간은 오전7시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 위치는 인천공항 2터미널 면세지역 249번 게이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라운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는 진짜 맨날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왠만해서는 가고 싶지 않은ㅜㅜㅎㅎ

     

     

    제가 방문했을땐 여기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완전 다 새거새거 했어요.ㅎㅎ 사람도 별로 없고 완전 한가함.

     

     

    인천공항 2터미널 마티나 골드 라운지 입장료는 성인 50불, 어린이 20불이라고 합니다. 저랑 와이프는 국민 로블카드로 무료 입장 했어요.

     

    여기 무료 입장 되는 카드가 별로 없는거 같던데. 방문하시기전에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저 나무 칸막이 안쪽으로는 안마의자가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시간이 없어서 이용해보지는 못했는데.

     

    다음에 혹시 가보게 되면 한번 해봐야겠어요. 좌석배치도 중간중간 칸막이 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좀 더 프라이빗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나름 음식 종류도 많고 맛도 나쁘지 않아요. 즉석누들 코너가 있어서 면요리를 주문하면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아마 메뉴는 조금씩 바뀌긴 할거 같은데요. 저희가 갔을땐 자장면이랑 굴짬뽕 이었던거 같아요.

     

     

    인천공항 라운지 여러군데 가봤지만 저는 라운지 중에는 그래도 마티나 라운지가 메뉴구성이나 음식맛도 괜찮고 좋더라고요. 스테이크 요리도 있었는데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까 천천히 즐기면 좋을거 같습니다. 인천공항 2터미널 이용하신다면 마티나 골드 라운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근데 제값주고 가기는 너무 비싸니까ㅜㅜ 할인되는 카드나 무료입장 카드 한번 찾아보심이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