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호텔]JW 메리어트 서울 JW Marriot Seoul

    국내여행&맛집 2018. 1. 15. 14:00

     

    서울 반포에 위치 하고 있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Marriot Seoul) 입니다. 높은 건물이라 왔다갔다 하면서 많이들보셨을거 같아요.

     

     

     

     

    5성급 특급호텔 답게 살짝 고급진 느낌이 있고요^^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몇몇 사진은 호텔 홈피에서 퍼왔어요.

     

     

     

     

    제가 숙박했던 방은 31층 이었고, 도심뷰 였는데요, 아무래도 연식이 좀 있는 호텔이다 보니 룸 이나 그런 부분은 아무래도 좀 낡은 느낌이 살짝 있긴 했어요. 요즘 리노베이션 공사 하는거 같더라고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룸번호가 끝자리가 짝수로 끝나는 방은 병원뷰(도심뷰)이고, 홀수로 끝나는 방은 한강뷰 입니다. 제방은 3106 였는데요, 그러므로 병원뷰 ㅎㅎ

     

     

     

     

     

    나중에 부랴부랴 가져다 주신 웰컴 과일들 ㅎㅎ

     

     

     

     

     

    JW 메리어트 서울 욕실은 전체적으로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으나 제가 덩치가 커서 저한텐 욕조가 조금 작은 느낌이 있었네요 ^^;;

     

     

     

     

     

    커피머신은 생긴게 네스프레소랑 비슷해서 네스프레소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ㅜㅜ ㅋㅋ

     

     

     

     

     

    라운지 사진을 못찍어서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 입니다^^;; 아침 식사는 라운지에서 했는데, 그냥 저냥 먹을만 했고요.

     

     

     

     

     

    피트니스랑 수영장 사우나 다이나믹 액티비티등이 있는데요, 몇번 묵은적이 있지만 사우나는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그냥 목욕탕 이네요^^;

     

     

     

     

    아, 그리고 홈페이지 보다 보니까 다이나믹  액티비티 라는 메뉴가 있어서 뭐뭐 있나 보니까 스쿠버 다이빙을 할수 있나봐요. 오~신기 ㅎㅎ 호텔 위치가 반포이다 보니까 너무 좀 동네 라는 느낌이 있긴 있는데, 그래도 고터에 먹을데도 많고, 백화점도 연결되어 있어서 편의성은 좋은거 같아요. 5성급 특급 호텔이다 보니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데요ㅜㅜ 가끔 보면 특가나 패키지 상품같은것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럼 이것으로 JW 메리어트 서울 호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요건 영상 리뷰 입니다^^

     

     

     

    댓글